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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IBK금융그룹 자회사 통합전산센터 구축 제안 요청 설명회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09-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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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사업명: IBK금융그룹 자회사 통합센터 구축
2.구축 범위 * 자회사 통합전산센터 및 공인전자 문서보관소 구축 -공사: 인테리어,공조,전원,소방 등 -보안: 출입통제 및 보안 시스템 구축 -설비:UPS, 항온항습기,밧데리,BMS 등 -상황실: 실시간 상황감시 및 상황전파를 위한 통합관제 -기반설비 종합테스트
3.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2009.10.23 (금) 16:00 -교부방법: 제안요청서 직접교부 -교부 및 설명회 장소 :IBK시스템 12층 교육실 (서울시 중구 충무로 2가 62-7 뉴서울 빌딩 13층)
4.제안참가자격 -제안 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최근 5개년(2005년 이후)이내에 데이터센터 또는 IDC기반설비 일괄구축 실적을 보유한 업체 -연 매출 1천억원 이상인 업체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SI)로 신고필한 업체로서 정보통신공사법 등록을 필한 업체
5.제안 참여 관련 문의처 -담당자: IBK시스템 금융사업본부 민병은 팀장 (02-3407-6654) -세부 내용은 제안요청 설명회에서 발표 (RFP 배포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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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