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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공고]공인전자문서보관소 컨설팅 및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제공요청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09-12-02 |
| 첨부파일 |
1. 사업명 : 공인전자문서보관소 구축
2. 정보제공요청 배경
> 공인전자문서보관소 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제반사항에 대한 정보습득
3. 제언 자격
> 공인전자문서보관소 구축 주사업 또는 컨설팅 수행실적 업체
4. 제언 일정 및 방법
> 공고: 2009.12.02(수) > 교부시한: 2009.12.03(목) 17:00까지 당사 방문 수령 > 작성 방법 :MS 파워포인트로 작성 (100매 이내) > 제출시한 : 2009.12.09(수) 17:00까지 (공고후 1주일) > 설명회: 실시 여부 추후 결정 > 교부/제출처 :서울시 중구 충무로2가 62-7 뉴서울 빌딩 13층
5. 문의처 > 담당자: IBK시스템 금융사업본부 임문희 팀장 (02- 3407-6653)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