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공고]IBK기업은행 내부규정 통합관리시스템 구축업체 제안참여 공고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0-03-30 |
| 첨부파일 |
|
[공고]IBK기업은행 내부규정 통합관리시스템 구축업체 제안참여 공고 2.구축 범위 □ 내부규정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o 일원화된 규정관리를 위한 통합시스템 구축 o 업무별 규정자료 표준화 및 DB 구축 o 실시간 고객응대가 가능한 규정검색·조회 시스템 구축 o 통합 테스트 수행 ※ 상세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제안요청서 배부 o 기간: o 배부처 : IBK시스템 본사 12층 SI기획팀 4.제안참가자격 o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규정관리에 관한 패키지 솔루션 및 구축경험을 보유한 사업자 5. 선정방법 : 당사내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적용 6. 제안 참여관련 문의 o 담당자 : IBK시스템 SI개발부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