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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IBK금융그룹 전자구매시스템 OPEN 안내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0-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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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로 전자구매시스템을 순조롭게 OPEN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OPEN에 따른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전자구매시스템 사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개 요 : IBK금융그룹과 공급업체 간의 구매조달, 공급업체 관리, 분석/성과 관리, 마스터 관리 등 구매업무 전반에 대해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하여 통합관리 2. 목 적 가) IBK금융그룹의 구매 업무 효율화, 자동화, 시스템화 나) IBK금융그룹의 구매 가시성, 신뢰성 확보
3. URL 가) PIS(Project Information System) : http://pis.ibksystem.co.kr 나) e-Pro(e-Procurement) : http://epro.ibksystem.co.kr 4. OPEN 일시 : 2010.08.02.(월), AM 09:00 5. 구매대상 : 모든 IT자원 (물품, SI, SM, 유지보수, 정보통신공사 등) 6. 사용 대상자 가) IBK금융그룹 각 사별 IT관련 부서 담당자 나) IBK금융그룹과 거래 중이거나 거래를 하고자 하는 국내/외 공급업체 다) IBK시스템 매출/입 관련 부서 (영업, PM, 구매, 경영전략실 등) 7. 연락처 가) 구매담당자 : 이재익 대리, 02-3407-6629, jake0412@ibksystem.co.kr 김성진 사원, 02-3407-6605, sjinidaa@ibksystem.co.kr 나) 시스템 운영자 : 이항 대리, 02-3407-6605, francis@ibksystem.co.kr
앞으로도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해 공정성과 가시성을 바탕으로 상생, 동반 성장해 나가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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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