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제안요청 공고] IBK기업은행 기업은행 PC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0-08-05 |
| 첨부파일 |
|
제안요청 공고 1. 사업명 ○ 기업은행 PC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2. 제안자격 ○ 국내 금융기관 PC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가능업체 ○ 동시사용자수 300User 이상의 시스템 구축실적을 보유한 업체 3. 제안서 교부 ○ 교부일자 : 2010년 8월 10일(화) 16:00까지 ○ 교부방법 : 제안요청서 직접 교부 ○ 교부장소 : IBK시스템 본사 13층 통합구매팀 (서울시 중구 충무로2가 62-7 뉴서울빌딩 13층)
4. 제안서 제출기한 ○ 2010년 8월 18(수) 16:00까지
5. 업체선정 방법 ○ 제안서 및 설명회 평가(기술 및 가격) 6. 기타 유의사항 ○ 본 구입과 관련 당사 사정상 구입계획이 취소되면 입찰 등의 모든 것이 무효가 됨.
○ 구입기기 사양, 수량 및 일정은 당사 구입계획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안내서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그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임.
○ 제출자료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관계법령에 따른 불이익처 분을 받을 수 있으며 낙찰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 문의 - 입찰 및 계약 ․ IBK시스템 통합구매팀 유승정 과장(02-3407-6672)
위와 같이 공고함
2010년 8월 5일 IBK시스템
통합구매팀장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