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입찰공고] 기업은행 서버통합 2단계 사업 관련 전산기기(IBM제품, HP제품)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0-08-06 |
| 첨부파일 |
|
입찰공고
○ 입찰건명 : 기업은행 서버통합 2단계 사업 관련 전산기기(IBM제품)
○ 제품사양 및 수량 : 붙임 「구입대상기기 명세」 참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낙찰자결정 : 유효한 입찰 중 예정가격 이내 최저가 입찰자)
○ 입찰일시(밀봉 가격제안서 제출) : 2010.08.12(목), 14:00
○ 제출장소 : IBK시스템 본사 13층 통합구매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서버 제조사(한국IBM, 한국HP)가 발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받은 자
○ 신용관리대상자가 아닌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자가 아닌 자
○ 납품장소 및 납품기한 : 당사 지정 조건
○ 무상보증기간 및 유지정비요율: 구입대상기기 명세 참조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대리인에 의한 참가 시 위임장 1부)
○ 제조사(IBM, HP)가 발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 견적서 1부
○ 본 구입과 관련 당사 사정상 구입계획이 취소되면 입찰 등의 모든 것이 무효가 됨.
○ 구입기기 사양, 수량 및 일정은 당사 구입계획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안내서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그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임.
○ 제출자료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관계법령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으며 낙찰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 문의 : IBK시스템 통합구매팀 김성진 사원 (02-3407-6026)
※ '붙임'은 당사 전자구매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십시오.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