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제목[입찰공고] 기업은행 서버통합 2단계 사업 관련 전산기기(IBM제품, HP제품)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0-08-06
첨부파일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기업은행 서버통합 2단계 사업 관련 전산기기(IBM제품)
                       기업은행 서버통합 2단계 사업 관련 전산기기(HP제품)


  


   ○ 제품사양 및 수량 : 붙임 「구입대상기기 명세」 참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낙찰자결정 : 유효한 입찰 중 예정가격 이내 최저가 입찰자)


 



2.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 입찰일시(밀봉 가격제안서 제출) : 2010.08.12(목), 14:00


 


   ○ 제출장소 : IBK시스템 본사 13층 통합구매팀


 



3. 입찰 참가자격 :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서버 제조사(한국IBM, 한국HP)가 발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받은 자


 


   ○ 신용관리대상자가 아닌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자가 아닌 자


 


   
4. 계약조건


 


   ○ 납품장소 및 납품기한 : 당사 지정 조건


 


   ○ 무상보증기간 및 유지정비요율: 구입대상기기 명세 참조


   



5.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대리인에 의한 참가 시 위임장 1부)


 


   ○ 제조사(IBM, HP)가 발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 입찰건명, 제조회사 담당자, 연락처 표시요망


 


   ○ 견적서 1부


 



6. 기타 유의사항


 


   ○ 본 구입과 관련 당사 사정상 구입계획이 취소되면 입찰 등의 모든 것이


       무효가 됨.


 


   ○ 구입기기 사양, 수량 및 일정은 당사 구입계획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안내서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그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임.


 


   ○ 제출자료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관계법령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으며 낙찰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 문의 : IBK시스템 통합구매팀 김성진 사원 (02-3407-6026)


 


              
                                          위와 같이 공고함  
                                            2010년 8월 6일


 



붙임 「구입대상기기 명세」1부.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붙임'은 당사 전자구매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십시오.


 



                IBK시스템 통합구매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