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제목[제안요청 공고]기업은행 서브시스템 운영 S/W 업그레이드 및 성능개선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1-03-09
첨부파일



제안요청 공고


 



 1. 사업명


 


    ○ IBK기업은행 서브시스템 운영 S/W 업그레이드 및 성능개선(ORACLE)
   


 


 2. 제안자격


 


    ○ 「소프트웨어사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자
      - 컨소시엄의 경우 주 사업자는 반드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 본 사업과 동일한 성격의 금융권 프로젝트 수행 실적이 있고, 제조사(ORACLE)


       기술지원 확약서(Certificate)를 제출한 업체


    ○ 당사 제안요청서를 수령한 업체


  
 3. 제안서 교부


   


    ○ 교부일자 : 2011년 3월 15일(화) 17:00까지



    ○ 교부방법 : 제안요청서 직접 교부



    ○ 교부장소 : IBK시스템 본사 13층 통합구매팀


                      (서울시 중구 충무로2가 62-7 뉴서울빌딩 13층)


   


 


 4. 제안서 제출기한


 


    ○ 2011년 3월 15일(화) 17:00까지
 



 5. 업체선정 방법


 


    ○ 제안서 및 설명회 평가(기술 및 가격)


 


 


 6. 기타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이며, 제출된 공문, 서류 및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과 관련한 문서 또는 그 내용을 대외에 누설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경우 해당업체가


       모든 책임을 부담함
    ○ 업체 선정 완료시까지 당사 및 기업은행이 요청하는 공식적인 절차 이외에 불필요한


       접촉을 시도하거나, 정보유출, 부정행위, 기타 업체 선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탈락될 수 있음
    ○ 제안사는 본 프로젝트 수행업체 선정과정 및 결과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 본 사업은 당사 및 기업은행 정책 등 대내외 사정에 의거 일부 또는 전부가 취소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  국가계약관련 법령을 준용함.


    ○ 문의
       - 입찰 및 계약 : IBK시스템 통합구매팀 이재익 대리(02-3407-6629)



       
      


                                                     위와 같이 공고함  


 


                                                      2011년 3월 9일


 



                                                 IBK시스템 통합구매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