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제안요청 공고]IBK금융그룹 계열사 보안솔루션 표준화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1-05-24 |
| 첨부파일 |
|
○ IBK금융그룹 계열사 보안솔루션 표준화
2. 제안자격
○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 CC인증 제품을 보유한 제조사 (단, 외산제품일 경우 국내 지사 및 총판사에 한함)
○ 2011년 5월 30일(월) 16:00까지
○ 제안서 및 설명회 평가(기술평가 100%)
6. 기타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이며, 제출된 공문, 서류 및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과 관련한 문서 또는 그 내용을 대외에 누설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경우 해당업체가 모든 책임을 부담함
○ 표준 보안솔루션 선정 완료시까지 당사 및 IBK금융그룹 계열사가 요청하 는 공식적인 절차 이외에 불필요한 접촉을 시도하거나, 정보유출, 부정행 위, 기타 업체 선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탈락될 수 있음
○ 제안사는 본 프로젝트 수행업체 선정과정 및 결과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본 제안건은 당사 및 IBK금융그룹 계열사 정책 등 대내외 사정에 의거 일 부 또는 전부가 취소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통합구매팀 유승정 과장(02-3407-6672)
위와 같이 공고함
2011년 5월 24일
첨부 : IBK금융그룹 계열사 보안솔루션 가격산정 기준
01_1. 메일_메신저 보안 시스템 RFP 02_1. 문서보안(DRM) RFP 03_1. DB암호화 RFP 04_1. 웹방화벽 RFP 05_1. DDoS시스템 RFP 07_1. 침입방지시스템 RFP 08_1. 개인정보 검색 시스템 RFP 09_1. 서버보안 RFP 10_1. PC보안시스템 RFP 11_1. 통합로그서버 RFP 12_1. 네트워크 접근제어 시스템 RFP 13_1. 메일아카이빙 RFP-2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