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제안요청 공고] IBK기업은행 홈페이지 추가구축 및 운영업체 선정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1-06-20 |
| 첨부파일 |
|
제안요청 공고
1. 사업명 : IBK기업은행 홈페이지 추가구축 및 운영업체 선정
2. 제안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소정 기일내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제출이 가능한 자
3. 제안서 교부 ○ 교부일자 : 2011.06.21(화) ~ 2011.06.23(목), 17:00 限 4. 제안서 제출기한 : 2011.06.24(금), 15:00 限
5. 제안발표회 일자 및 장소 ○ 발표일자 : 2011.06.28(화) ○ 발표장소 : 기업은행 수지 IT센터
6. 업체선정 방법 : 기술평가 80% + 가격평가 20%
7. 문의처 : IBK시스템 통합구매팀 김성진 (02-3407-6026, sjinidaa@ibksystem.co.kr)
위와 같이 공고함
2011.06.20
IBK시스템 통합구매팀장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