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 제목[입찰공고] 2014년 신입사원 팀웍훈련 |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4-06-02 | ||||||||||||||||||||
| 첨부파일 | ||||||||||||||||||||
입찰 공고문 2014. 6. 2
당사에서 집행하는 아래의 입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입찰명: IBK시스템 2014년 신입사원 팀웍훈련 2. 주요내용
3. 용역내용
4. 일정 및 제출서류 ㅇ 입찰일시: 2014년 6월 11일(수), 14:00까지 ㅇ 입찰방법: 우편 또는 인편에 의한 접수 ㅇ 서류제출처 : (주)아이비케이시스템 경영전략본부 (서울시 중구 퇴계로 141-7 뉴서울빌딩11층) ㅇ 제출 서류 - 행사제안서 1부 (기획 및 운영에 대해 자유롭게 기술)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 2013년도 결산재무제표 1부 - 행사내용별 가격제안서 각 1부 (붙임 양식 이용) - 팀웍훈련 사업수행 실적서 각 1부 (붙임 양식 이용) ㅇ 결과 발표: 2014년 6월 16일(월) 5. 기타 ㅇ 입찰사 제안서 발표ㆍ질의시간: 2014년 6월 12일(목)/시간별도 통보 - 장 소: IBK시스템 충무로 본사 12층 ㅇ 일정 및 연수인원은 변경 가능 ㅇ 가격제안서는 1차 팀웍, 2차 팀웍 합산하여(내역에는 구분) 제출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사혁신팀 김나영 대리(02-3407-664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가격제안서 1부. 2. 팀웍훈련 사업수행 실적서 1부. 끝.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