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입찰 재공고] 임직원 단체상해보험 재입찰 요청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4-06-05 |
| 첨부파일 |
임직원 단체상해보험 재입찰 요청
2014. 6. 5 당사에서 집행하는 아래의 입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입찰참가 자격 - 입찰조건 : A.M. BEST 평가등급 A- 이상일 것 ※ 입찰참가 지명 보험사는 주간사 기준이며, 컨소시엄 구성은 상기 참가대상 보험사 이외의 보험사를 포함하여 구성 가능함 (단, 컨소시엄은 주간사를 포함하여 3개 보험사 이하로 구성할 것) 2. 입찰내용 - 입찰건명 :「임직원 단체상해보험」 - 입찰일시 : 2014년 6월 10일(화) - 입찰방법 : 우편 또는 인편에 의한 서류 접수 (입찰일 14시까지 도착기준) - 서류제출처 : (주)아이비케이시스템 경영전략본부 (서울시 중구 퇴계로 141-7 뉴서울빌딩11층) - 입찰관련문의 : 경영전략본부 대리 김나영 (☎ 02-3407-6649) 3.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 인감증명서
붙임 1.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1부 2. 제출서류 양식 각 1부. 끝. (주)아이비케이시스템 대표이사
<다운받기> 1.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2. 제출서류 양식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