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입찰공고] 본사 인테리어 공사 업체 선정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4-12-02 |
| 첨부파일 |
|
본사 인테리어 공사 업체 선정 2014. 12. 2 당사에서 집행하는 아래의 입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입찰내용 - 입찰건명 : 본사 인테리어 공사 업체 선정 - 공 사 기 간 : 착수일로부터 15일 이내 - 입 찰 일 시 : 2014년 12월 9일(화) - 입 찰 방 법 : 인편에 의한 서류 접수 (입찰일 18시까지 도착 기준) - 현 장 실 사 : 공고기간 내 현장 실사 방문 가능 - 청렴계약제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당사의 청렴계약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열람 숙지하여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확약서 제출 - 서류 제출처 : (주)아이비케이시스템 경영전략본부 (서울시 중구 퇴계로 141-7 뉴서울빌딩11층) - 입찰관련문의 : 경영전략본부 대리 박민홍 (☎02-3407-6630) 2.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대리인에 의한 참가시 위임장)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입찰보증보험증권 - 인감 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붙임 1. 제출서류 양식 - 각 1부 [다운받기] 2-1. 인테리어 공사 도면(13층) - 1부 [다운받기] 2-2. 인테리어 공사 도면(12층) - 1부 [다운받기] 3.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 1부 [다운받기]. 끝. (주)아이비케이시스템 대표이사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