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공고문] 2017년 IBK시스템 시스템개발협력업체 선정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16-12-28 |
| 첨부파일 |
공 고 문 2016. 12. 28 1. 사업명 : "2017년 IBK시스템 시스템 개발협력업체 선정" 2. 시스템개발협력업체 가. 수행사업범위 : 당사 SI프로젝트 인력 아웃소싱 나. 지위인정기간 : 2017.03.01 ~ 2017.02.28(12개월) 다. 기타 : 평가 상위사 대상 시스템 운영 협력업체 지명 제안요청 3. 선정방법 : 참가신청서류를 제출한 회사에 한하여 당사 내부 기준에 따라 4. 참가신청방법 : "첨부된 공고문 참조" 5. 서류제출처 : "첨부된 공고문 참조" 6. 참가신청기간 : 2016.12.28 ~ 2017.01.10 (업무시간 이내: 09시~18시) 7. 입찰관련문의 : IBK시스템 통합구매부 김성진 과장(02-3407-6026) ※ 세부내역 : 첨부된 공고문 참조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