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모집공고] 2023년 IBK시스템 시스템 개발협력업체 선정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23-02-02 |
| 첨부파일 |
| 공 고 문 ■ 사 업 명 : 2023년 IBK시스템 시스템 개발협력업체 선정 ■ 시스템개발협력업체 (가) 수행사업범위 : 당사 SI프로젝트 인력 아웃소싱 (나) 지위인정기간 : 2023.03.01 ~ 2024.02.29 (12개월) ※ 기간만료 후 내부기준 충족 시 12개월씩 2회 연장 가능 (다) 선정방법 (상세내용 : 전자구매시스템 공지 참조) - 참가신청서류 제출한 회사 대상으로 당사 내부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상위 30개社 이내 선정 ※ 당사가 지정한 신용평가기관(한국평가데이터) 자료를 통해 정량평가 진행 (라) 참가신청방법(IBK시스템 전자구매시스템 공지 참조) 1. 제출서류 ① 참가신청공문 및 회사소개서 각 1부 (Free Form) ② 당사 지정 신용평가기관에서 요구하는 서류 - 평가기관 : 한국평가데이터(전자구매시스템 연동기관, 타기관 불가) - 제출서류 및 방법 : 별첨 참조 ※ 해당 사이트 : https://www.krating.co.kr ·문의: 한국평가데이터 고객센터(1811-8883) 신희라 과장 (02-3215-2514, heerashin@kodata.co.kr) 2. 제출처 - 상기 ①번 서류 : IBK시스템 구매지원본부로 직접제출 또는 등기우편 (서울 중구 퇴계로 141-7 뉴서울빌딩 12F) - 상기 ②번 서류 : 한국평가데이터 (마) 참가신청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회사 - 당사 전자구매시스템(http://epro.ibksystem.co.kr) 회원가입 완료 회사 (바) 참가신청기간 : 2023.02.02. ~ 2023.02.21.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기 타 (가) 신용평가 시 일정기간이 소요되므로 관련 서류는 신속히 제출바람 (나) 서류 제출지연이나 누락에 따른 책임은 참가신청업체에 있음 (다) 신용평가를 받지 않은 업체는 참가신청이 취소됨 (라) 신용평가보고서가 신청마감일(2023.02.21)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는 ①번 서류만 제출 (마) 선정결과는 참가신청사별로 추후 별도 안내 ■ 문 의 처 : IBK시스템 구매지원본부 전미현 팀장 (02-3407-6026, cola77@ibksystem.co.kr)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