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공고 상세글보기 |
|---|
| 제목[공고] 『2022년 IBK시스템 시스템개발 및 운영협력업체 』 선정 |
| 작성자IBK시스템 등록일2021-12-28 |
| 첨부파일 |
| ■ 사 업 명 : 2022년 IBK시스템 개발 및 운영협력업체 선정 ■ 시스템개발협력업체 - 참가신청기간 : 2021.12.28. ~ 2022.01.06.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당사에서 지정한 신용평가기관(한국기업데이타)을 자료를 통해 정량평가 진행되며, 반드시 신용평가기관 담당자와 협의 후 자료제출바랍니다. (담당자: 한국기업데이타 신희라 과장 02-3215-2514, heerashin@kedkorea.com) ■ 시스템운영협력업체 (가) 선정방법 - 시스템개발협력업체로 선정된 회사를 지명경쟁공고하여 제안평가 - 제안요청서는 선정된 회사에 한하여 제공 (나) 평가일정 - 제안기간 : 2022.01.07. ~ 2022.01.20 ※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별도 공지 ■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 확인바랍니다. ※ 문 의 처 : IBK시스템 통합구매부 전미현 차장 (02-3407-6026, cola77@ibksystem.co.kr) ※ 세부내역 : 당사 전자구매시스템 공고 참조(http://epro.ibksystem.co.kr/)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IBK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전산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1차 : 2025년 11월 21일(금) 18:00 ~ 11월 22일(토) 18:00
2차 : 2025년 12월 12일(금) 18:00 ~ 12월 14일(일) 14:00
중단 대상 서비스
- IBK시스템 홈페이지 (www.ibksystem.co.kr)
- 고객문의 및 일부 연계 서비스
중단 사유
-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점검 (1차) 및 이전 (2차) 작업
문의처
IBK시스템 운영담당 ☎ 02-3407-6639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